미션 X 하이라이트.
외골격이 적용된 경량 글라스 돔.
비행기 조종석을 연상시키는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 소재 외골격이 적용된 경량 글라스 돔은 두 명의 탑승객을 위한 실내 공간을 광범위하게 덮습니다. 데이토나 윈드스크린 또한 눈에 띄는 디자인 요소 중 하나입니다. 역사적인 레이스카에서 급커브 시 추가적인 시야 확보에 도움을 주었던 데이토나 윈드스크린은 미션 X에 더욱 탁월한 개방감을 제공합니다.
체계적인 경량 구조.
미션 X의 경량 설계에는 타협하지 않는 포르쉐 엔지니어링의 철학이 드러납니다. 건축 지지 구조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된 미션 X는 단 1g의 불필요한 무게도 허용하지 않습니다.
상징적인 라이트 시그니처.
미션 X의 헤드라이트 디자인은 초기 모터스포츠 레이스 카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메인 헤드라이트에 적용된 포르쉐 특유의 4포인트 라이트 시그니처는 수직 배열을 통해 새롭게 재해석되어 강렬한 존재감으로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미래를 달리는 주행 경험.
오늘 경험하는 미래의 드라이빙, 미션 X의 인테리어에서 실현됩니다. 인테리어는 개별 맞춤형 시트 셸부터 운전자 중심의 커브드 디스플레이 및 컬러 컨셉트에 이르기까지 아주 작은 디테일까지도 운전자에게 초점을 맞춰 설계되었습니다.
The Call of Tomorrow.
명확한 초점: 운전자 중심 설계.
맞춤형 시트 셸, 운전자 중심 디스플레이, 맞춤형 섀시 컨트롤 시스템 등
미션 X 인테리어의 모든 사양 및 기능은 운전자 중심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버튼 하나만 누르면 전 세계와 드라이빙 경험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