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모델
Menu
Porsche - 포르쉐 E-Performance에 관한 6가지 사실

포르쉐 E-Performance에 관한 6가지 사실

[+]

발명가와 승리자들.

1.충전

아이스 스케이트에 달린 배터리 조명, 가정용 전등과 전기 도어벨, 그리고 전기 자전거를 최초로 구상하는 등 Ferry Porsche는 젊은 시절부터 전기와 전력의 가능성에 큰 관심을 두고 있었습니다.전기는 그가 엔지니어로서 자동차 산업에 혁명을 몰고 오기 훨씬 이전인 청년 시절부터 Prof. Dr.-Ing. h.c. Ferdinand Porsche를 매혹시킨 영감의 원천이었습니다.

[+]

2.누가 발명했을까요?

Ludwig Lohner와 청년 Ferdinand Porsche가 만든 세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1900년 4월 14일 파리 세계 박람회에서 처음으로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Lohner-Porsche는 그 때도 이미 시대를 앞서가는 이름이었지만, 이 자동차는 그야말로 개발자의 천재성을 여실히 보여 주었습니다.120년이 지나 대체 구동 시스템에 대한 수요는 그 어느 때보다 강해졌고, 포르쉐 엔지니어들의 야망은 늘 그렇듯이 강렬하게 불타오르고 있습니다.

[+]

3.레이싱 트랙으로 이동

지난 2010년 포르쉐는 모터스포츠 역사의 새 장을 열었습니다.그 역사의 주인공인 911 GT3 R 하이브리드는 이를 위해 Ferry Porsche가 개발한 꿈의 구동 콘셉트, 'Mixte'를 채택했습니다.차량 후방에 장착된 353kW(480hp)의 6기통 수평 대향 엔진을 최대 75kW(102hp)를 내는 앞차축의 전기 모터 두 개가 완벽하게 보완해 줍니다.제동할 때는 전기 모터가 역으로 작동하면서 발전기 역할을 합니다.이를 통해 원래 발열을 통해 공기 중으로 사라져 버리던 운동 에너지를 다시 끌어 모을 수 있었습니다.덕분에 모터스포츠 역사상 최초로 이런 말이 생겨났습니다.제동하는 자가 승리합니다.

이렇게 회수한 에너지로 조수석 공간에 위치한 여분의 전기 모터, 즉 기계식 플라이 휠 에너지 저장 장치에 전력을 공급합니다.운전자가 여기 저장된 에너지를 호출하면 이 플라이 휠은 발전기 모드에서 전자기적으로 제동됩니다.즉, 앞차축의 전기 모터 두 개는 최대 150kW(204hp)의 힘을 최대 8초 동안 추가로 발휘하기에 충분한 전력을 얻게 되며, 이에 따라 911 GT3 R 하이브리드는 순간적으로 4륜 구동 모드로 돌입합니다.

[+]
[+]

4.세상에서 좋은 것은 모두 세 개씩 짝을 이룹니다.

포르쉐는 세계 정상급 명품 자동차 제조업체 중 최초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세 종류를 포트폴리오에 추가했습니다.바로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 카이엔 S E-하이브리드, 그리고 918 스파이더입니다.

[+]

5.이제 포르쉐의 것

2017년 포르쉐는 919 하이브리드로 르망 24시 경주에서 3회 연속 우승을 차지하면서 해트 트릭을 완성했습니다.레이싱 트랙에서 거둔 이 19번째 종합 우승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세계에서 가장 험난한 이 경주를 세 번 연속 우승한 팀만이 모두가 열망하는 우승 컵을 보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6.공통의 목표

E-모빌리티로 도약하게 되는 가장 큰 계기 중 하나는 바로 인프라 때문입니다.BMW Group, Daimler AG, Ford Motor Company, Volkswagen Group, 그리고 Audi와 Porsche까지 합세하여 창립한 조인트 벤처 기업 IONITY는 유럽에서 가장 효율적인 전기 자동차용 고속 충전망을 건설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2020년이면 수천 곳의 충전소가 완성되어 빠르고 융통성 있는 충전이 가능하게 될 전망입니다.

More reports

E-Performance "Mission"
Mission
E-Performance "Evolution"
Evolution
Mission E Cross Turismo Technology
2018년 제네바 모터쇼의 컨셉트카 미션 E 크로스 투리스모
Mission E Cross Turismo Design
뉴 컨셉트카 미션 E 크로스 투리스모 디자인